티스토리 뷰

해우소 (toilet)/- 놀이

피파온라인3 전설의 선수 득~~

공부하는 나부랭이, 무중력고기 2013.08.10 14:39


   바빠서 자주 하지는 못하고 가끔씩 주말에 접속해서 이벤트 아이템 받고 한 두판 하는 정도인데..


   헐~ 오늘도 주말 이벤트 상품이나 받으려고 접속했는데 이게 웬 걸~


   전설포함 선수팩에서(탑 200이었는지 300이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;;) 전설의 선수가 뜨악~~~!!!


   믿기지 않아서 눈을 비볐다는 거.. ;;;


   시세를 보아하니 570만~590만 사이에 거래되고 있다 ㄷㄷㄷ


   ↓ 어떤 선수였는지 궁금해서 찾아봄..

http://ko.wikipedia.org/wiki/%EA%B2%8C%EC%98%A4%EB%A5%B4%EA%B2%8C_%ED%95%98%EC%A7%80


   (근데 사람 마음이 간사해서.. 이거 뜨니까 '전설 주려면 차라리 차범근을 주지.. 에잇!'하는 생각이 ...)



   그리고 이어서.. 다른 선수팩에서 발로텔리까지 ㄷㄷㄷ 왜 이래 무섭게...ㄷㄷㄷㄷ


   이거 참.. 좋으면서 곤란하다;;;


   왜냐고?



  지금 내 감독아이디는 오로지 우리나라 국가대표 스쿼드로 짜놨기 때문이다;;


   축구 더럽게 못해도 애국심 하나로 키워온 팀이다. 


   근데 이거 어쩌나..  좋은 선수들이 뜨니까 울나라 선수들 다 팔고 팀색깔을 완전 바꾸고 싶은 마음이 슬슬...  ;;;


   요즘 분데스리가에 있는 팀이 땡긴다. 흥민이만 들고 레버쿠젠으로 옮길까 아님 뮌헨이나 키워볼까 어쩔까..;;


   아 좋으면서 고민이다~~



댓글
댓글쓰기 폼
Total
1,398,844
Today
0
Yesterday
901
«   2019/10   »
    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    
글 보관함